본문 바로가기

Others/Pic.

141227 KBS 연예대상 서언&서준 직찍



입장!








까지는 평화~


(내려놓는 순간..............)







2단 분리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

서준이 매우 신남ㅋㅋㅋㅋㅋㅋ


뒷모습에서도 신남이 느껴져>_<








서언이도 뒤늦게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하~ 서준아>_<








서준이의 계단정복ㅋㅋ








휘..휘재삼촌 힘내세요!!!!


슈퍼맨 화이팅





@Danbeej